어차피 경제 살려주고 주가 올려주면 그만이죠. 그래서 이명박이 당선되었습니다. 타산지석으로 삼은 것이 노무현이 아니라 이명박에 가깝네요. 적십자 회장응 지금 시점에서 국민들, 특히 민주당 지지자들의 반응을 살피는 인사죠.
후쿠시마 어류 수입이 가장 기억에 나셨다니 매우 인상적이네요.
자원외교로 해먹은건 둘째 치고라도 종편을 필두로 한 언론 사유화, 일베 양성화로 자라나는 애들을 우경화시켰고 , 뉴라이트 활성화및 알박기,사법부 장악 등등 지금 사회 곳곳에서 발견되는 온갖 문제의 근간에는 이명박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