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근처에서 고점찍고 대부분 반토막 났네요. 코스닥 뿐 아니라 코스피 소외주도 마찬가지로 단타를 치더라도 삼닉 레버리지를 하지 이제 코스닥도 개인들이 다 떠나는거 같습니다. 이게 국장만 그런게 아니라 지금 일본도 그렇고 반도체가 대장주인 증시는 비슷하게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예전처럼 순환매가 없을거 같은 공포도 있네요.
존스보
IP 121.♡.16.81
06-23
2026-06-23 09:34:36
·
지금 국장의 유일신으로 수급이 쏠리는 중이라 어쩔수 없죠
두둠치
IP 218.♡.144.174
06-23
2026-06-23 09:36:35
·
하이닉스로 오세요
lastdino
IP 124.♡.236.224
06-23
2026-06-23 09:37:05
·
코스피 좀 정리할 때가 온거 같네요.
IP 211.♡.240.179
06-23
2026-06-23 09:37:33
·
7월부터 시총 200억 미만 퇴출에 내년 1월에는 시총 300억 미만 퇴출로 알고 있는데, 이 때문이라도 당분간은 코스닥 지수 자체는 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반기에나 눈치? 보면서 다시 코스닥 들어가야지.. 하고 있네요.
단타를 치더라도 삼닉 레버리지를 하지 이제 코스닥도 개인들이 다 떠나는거 같습니다.
이게 국장만 그런게 아니라 지금 일본도 그렇고 반도체가 대장주인 증시는 비슷하게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예전처럼 순환매가 없을거 같은 공포도 있네요.
유구한 진리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