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 기사 보면서 제 코스닥 주식들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ㅋㅋ 팔자니 마이너스가 너무 심하고, 물을 타자니 뭔가 밑빠진 독에 물 붓는 거 같고… 일단 지켜보렵니다 ㅠ
이럴때는 지수etf가 가장 무난하네요
저도 마이너스 -30%대 찍던 코스피 종목들 정리하고 반도체로넘어왔었는데 지금 보니 잘한 선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