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재료로 만들어주는 한식 맡김차림 가게입니다.
가보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작년 겨울에 같이 갔었구요. 와인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전복부터 시작해서 닭고기 등 다양하게 나왔구요. 한입꺼리 같지만 또 의외로 다 먹으면 제법 배가 부릅니다.
같이 온 친구도 역시 좋아했네요.
이제 여름 메뉴 나올때인데 슬 가볼까 하네요.
제철 재료로 만들어주는 한식 맡김차림 가게입니다.
가보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작년 겨울에 같이 갔었구요. 와인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전복부터 시작해서 닭고기 등 다양하게 나왔구요. 한입꺼리 같지만 또 의외로 다 먹으면 제법 배가 부릅니다.
같이 온 친구도 역시 좋아했네요.
이제 여름 메뉴 나올때인데 슬 가볼까 하네요.
Hasta la victoria siemp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