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 낙뢰가 심한가봅니다.
비만 들이부으면 그냥 수중전하는데 낙뢰때문에 후반전 킥오프를 못하고있네요.
규정상 30분 지연하고 30분 더 지연여부 결정한다고 하는데
현지화면보니까 관중들도 일단 다 내보낸듯...
방송사들도 할게없으니 전반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리네요.
나름 월드컵 꽤 오래봤는데 저런건 처음보네요.
현지에 낙뢰가 심한가봅니다.
비만 들이부으면 그냥 수중전하는데 낙뢰때문에 후반전 킥오프를 못하고있네요.
규정상 30분 지연하고 30분 더 지연여부 결정한다고 하는데
현지화면보니까 관중들도 일단 다 내보낸듯...
방송사들도 할게없으니 전반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리네요.
나름 월드컵 꽤 오래봤는데 저런건 처음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