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1 볼때, Neo가 사무실에서 노키아폰 탁 펼쳤을 때, 멋져보였는데, 매트릭스2에서 삼성폰을 보니 무척 반가웠던 기억이 있네요. 실제로 미국에서는 판매를 했었나봅니다.. 지금 봐도 멋져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