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도쿄 월세 엄청나군요
좁아터진 오피스텔 원룸이 150 200이 넘다니
저 협소 주택 같은 게 500ㅋㅋㅋㅋㅋ
시키킨 레이킨 이건 처음 보는데
2달치 월세를 추가로 주는군요ㄷㄷㄷ
그러면 월세가 더 비싸단 얘기인데
게다가 주차비 월 35만원은 진짜 ㅎㅎ
전세 없어지면 한국도 점점 저렇게 되겠네요
진짜 도쿄 월세 엄청나군요
좁아터진 오피스텔 원룸이 150 200이 넘다니
저 협소 주택 같은 게 500ㅋㅋㅋㅋㅋ
시키킨 레이킨 이건 처음 보는데
2달치 월세를 추가로 주는군요ㄷㄷㄷ
그러면 월세가 더 비싸단 얘기인데
게다가 주차비 월 35만원은 진짜 ㅎㅎ
전세 없어지면 한국도 점점 저렇게 되겠네요
언론개혁 = 친일매국청산 언론개혁법 친일찬양금지법
우리나라도 요즘 장난 아니죠
미국 유럽 대도시 집값은 하늘을 찌릅니다
- 높은 보유세
- 높은 매매가
- 전세 없는 높은 월세
가 아닌가란 킹리적 갓심이 드는것이지요.
괜히 도쿄에 9호선 급행수준 광역전철이 한두개가 아닌게 아니죠.
레이킹은 좀 이상하긴 하죠.
근데 세입자 보호가 잘 되서 집주인이 그냥 쫓아내려면
레이킹 이상의 돈을 줘야할수도 있어요.
그냥 한번 빌려주면 권리가 평생 세입자에게 있다 해도 되는 수준.
세금도 많이 떼가고 집값도 비싸니
막상 살려면 우리나라보다 두배는 벌어야 동급으로 사는 느낌
서울도 지금 그러기 일보직전인데... 오세훈을 뽑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