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인 허들은 엄청 높은 것 같습니다. 그냥 금손들이 즐비하네요;;;
덧: 나의 연수 아저씨 보지 않으신 분들은 1. 레이는 나의 연수 아저씨에서 원이가 주로 타는 차량입니다. 2. 레이 업그레이드 이야기 하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3. 중간에 나오는 BMW Z4는 리센느 소속사 사장의 차입니다. 원이가 탈취해서 잠깐 운전하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덧2: 아까도 올라왔던 리트와 메트의 이야기 "저희도 리센느입니다."
리마인 허들은 엄청 높은 것 같습니다. 그냥 금손들이 즐비하네요;;;
덧: 나의 연수 아저씨 보지 않으신 분들은 1. 레이는 나의 연수 아저씨에서 원이가 주로 타는 차량입니다. 2. 레이 업그레이드 이야기 하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3. 중간에 나오는 BMW Z4는 리센느 소속사 사장의 차입니다. 원이가 탈취해서 잠깐 운전하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덧2: 아까도 올라왔던 리트와 메트의 이야기 "저희도 리센느입니다."
.
알고리즘을 이쪽으로 타니까 애니가 계속 나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