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종합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체포 방해 사건과 관련해 소환에 불응한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에게 다시 소환을 통보하기로 했습니다.
종합특검은 오늘(22일) 체포 방해 사건과 관련해 나 의원 측이 아직 서면답변서를 제출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특검이 서면답변서 제출을 요구한 기한은 지난주 금요일인 19일로, 특검은 나 의원에게 6월 중으로 다시 소환을 통보할 방침입니다.
앞서 특검은 나 의원에게 소환조사를 통보했지만, 나 의원 측은 서면답변서를 제출하겠다며 소환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할마시 처리도 힘든게 대한민국 현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