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이 어디에 관여를 했나요?
아직도 음모론을 펼치면 아... 그런가 보다 할줄 아셨어요?
AI라도 좀 쓰세요. 그냥 구글에 물어봐도 다 알려주는데
중앙위원 19명 + 정부 부처 장관 8명 해서 과반 이상이면 통과 입니다.
자.. 중앙위원들 구성을 봐야 겠군요.
이재명 대통령 임기 시작이 25년 6월 4일 입니다.
어느시기에 임명된 사람들인가요???
윤석열 때 임명된 위원이 14명이네요. 과반이군요?
이해 되셨나요?
팩트 체크 좀 하세요.
아! 이재명 대통령 실망이예요! 하는 자신이 부끄럽지도 않나요?
아래 글에 인요한으로 인사참사 프레임 만들려고 그냥 막 댓글 달아서 만드네요.
읽으려 하지도 않아요.
그냥 비난하는겁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일리 없다고 믿고 싶네요.
정청래연임에 조국살릴려고
이재명죽이기에 안달난사람들 많네요.
이러면 또 말은 못하고 빈댓글 달리겠죠 뭐
(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대한적십자사는 22일 중앙위원회 의결을 통해 국민의힘 의원 출신인 인요한 전 연세대 국제진료센터 교수를 제32대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인 신임 회장은 적십자사 명예회장인 이재명 대통령의 인준을 거쳐 회장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임기는 3년이다.
https://v.daum.net/v/20260622195403330
.
인준 전인데요.
그리고 무슨 이유로 인준을 안해줍니까?
부적격 사례가 뭐죠?
절! 대! 속아 넘어가지 맙시다!
8월까지 계속 발목 잡을 겁니다.
김철수는 윤석열 캠프 공동 후원회장 이었답니다.
뉴스 기사에는 이 대통령 인준했다는 내용은 없고 인준을 거치게 된다고 언급 하고 있습니다. 오늘 중앙회에서 선출된 거 아닌가요?
정부에서 유튜브광고 지원금 관련해서도 최민희랑 토스해서 총구겨눴죠.
게다가 이지은대변인 실언도 박시영티비고요.
다만 팩트 확인도 안하고 비난하는 꼴은 정말 흉하네요.
청와대 출신 인사가 기본적인 사실 확인 없는 발언을 남발하는건 급한거 말고 없죠.
보완수사권 폐지나 인사 잘못 주장하면서 팩트체크하고 진실을 추구 하자면서 협력하는게
아니라 본질은 조국당 합당 불발이 원인이였던 겁니다. 그때부터 정확하게 같은 진보진영임에도
매일매일 계속 공격하면서 오늘까지 온거죠.
그럼 14 대 13 으로 통과 되었나요?
이정도면 대통령이 인준 거부할순 없는건가요?
연합뉴스 에서
인 신임 회장은 국민의힘 의원 출신이라는 점에서 그의 적십자회장 선임은 이 대통령의 통합인사 차원으로 해석된다.
라고 적혀 있네요
그냥 민주진보진영 시민들 을 멍멍이로 보는거라 생각 되네요
그런 정황을 부정하는게 아니라 심각성을 말씀드립니다.
전 정부에서 임명된 언론재단 김효재, 국가인권위원회 안창호는 버티는 거고,
굉장히 중요한 자리인 적십자사의 수장에 윤석열 옹호한 사람이 인준 턱밑까지 올라왔다는 사실입니다.
국무위원이 8명이나 들어가는데, 전 정부위원들이 깡다구 좋게 다수로 이런 결정을 한다는게 이해되지 않습니다.
적십자는 남북관계를 풀고자 할 때 인도적 약품 주고 받으며 물밑에서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알고 있습니다.
순방 가셔서 이재명 대통령이 트럼프와도 오랜 시간 환담을 나눴다던데...
중요한 자리를 윤어게인에게 맡기는게 걱정됩니다.
윤석열 같았으면 이미 100%물갈이 했죠.
이재명 대통령님 마음이 너무 넓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권 창출에 기여했던 분들이 그냥 집에서 쉬던가 자영업하고 있갰죠.
이런식으로 외연확장을 하지만
돌아온 것은 온갖 비난과 민주당 분열책동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죠.
왜 이런 분들이 그냥 인내하고 있을까요.
이재명 정부의 성공과
완벽한 검찰개혁 및 내란세력 척결, 사법부 및 언론개혁하라는 거죠.
문재인 대통령님 시절 코로나19땜에 매우 힘들어도 민생을 위해 엄청 애썼죠.
근데, 부동산 못잡고, 검찰개혁 못하는 바람에
엄청난 업적이 있었음에도
그 공이 무색해졌죠.
반면교사 해야 합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이 정말 뭘 원하는 지를 요....
역사상 최초의 대통령이 되라고 등 떠미는 겁니까? 어처구니가 없네요.
장관도 아니고 왜 사사건건 트집들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