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은 본인들은 거의 해당 없으실거고 조카 자녀분들께...)
저같은 경우 우대형은 소득이 높아 안될 것 같고,
일반형 정부매칭 6%
농협 기본이자 5%
우대금리 중 가능한 이자율 2.3%
으로 가입이 가능하네요.
요즘같은 불장에 13.2%가 애개 싶다가도 리스크가 0%인 확정 이자율이면 좋은 투자상품인 것 같네요
(모공은 본인들은 거의 해당 없으실거고 조카 자녀분들께...)
저같은 경우 우대형은 소득이 높아 안될 것 같고,
일반형 정부매칭 6%
농협 기본이자 5%
우대금리 중 가능한 이자율 2.3%
으로 가입이 가능하네요.
요즘같은 불장에 13.2%가 애개 싶다가도 리스크가 0%인 확정 이자율이면 좋은 투자상품인 것 같네요
오늘 금강원장도 삼전하닉 레버리지 안 막은 거 후회한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