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 27

2026-06-22 21:21:37 수정일 : 2026-06-22 21:22:19 223.♡.86.26
백반이

Screenshot_20260622_212207_Finance.png

오늘도 떨어지네요 ㄷㄷ


지인 한 분이 테슬라 주주인데 일론머스크 신뢰도가 엄청 높거든요.


스페이스X도 샀다던데 과연 제때 뺐을지.. ㅠㅠ 

백반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햇빛찬란
IP 14.♡.182.41
06-22 2026-06-22 21:22:34 / 수정일: 2026-06-22 21:22:47
·
실적이 없다보니 ...... 되려 영업이익이 -라서 ...다해석이되죠 .
두리
IP 112.♡.124.151
06-22 2026-06-22 21:25:11
·
아직 상장가보다 높네요 ㄷㄷ
문희준런스투락
IP 125.♡.95.197
06-22 2026-06-22 21:25:46
·
아직도 높네요. 달에가서 자원 캐오는것도 아닌데요.
척잔덕
IP 128.♡.144.186
06-22 2026-06-22 21:26:36
·
언젠가는 오르겠죠. 그게 우리 살아있는 동안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프린스오마르
IP 175.♡.63.30
06-22 2026-06-22 21:26:52
·
상장 후 오르다가 떨어진 채로 횡보하는 경우 많죠.
상장가가 135딸라였나요? 이거 보다 떨어지지만 않으면 횡보하다 나중에 오르지 않을까요? 기술력 자체는 넘사벽인 회사이니...
byelife
IP 121.♡.139.57
06-22 2026-06-22 21:27:04 / 수정일: 2026-06-22 21:27:22
·
지금 가격도 머스크 이름값이죠 뭐.. 엄청 길게 봐야죠
TigerWoods
IP 218.♡.217.25
06-22 2026-06-22 21:27:34 / 수정일: 2026-06-22 21:29:32
·
개인의견 입니다.

상장 가격도 100% 뻥튀기로 보고 있습니다.

적정 가격은 65불 이하로 판단 합니다.

더 좋은 주식도 많은데, 굳이 앞날이 불투명한 주식에 투자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X스페이스는 몇년후 영업 이익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매수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G - 1
IP 211.♡.164.133
06-22 2026-06-22 22:49:31
·
@TigerWoods님 뭐 데이터센터도 빌려주고 해서 이익은 날꺼 같은데 100달러 미만이면 괜찮아보입니다. 그 가격 갈려나요
yoonseungju
IP 223.♡.20.6
06-22 2026-06-22 21:29:03
·
원래 한번 쏘아올려서 고점에서 팔고,
기세를 몰아 숏으로 또 한번 털어먹는게 일반적이긴 하죠..
CIRRUS
IP 122.♡.84.152
06-22 2026-06-22 21:29:17 / 수정일: 2026-06-23 01:55:04
·
이렇게 될 줄 다 알고 IPO 한 거고 단기 폭등 탈출 눈치게임 시작 된 거죠
스페이스X 열어보면 우주가 아니라 xAI가 나오죠 영익,순익은 형편없고 사실상 AI인프라 주식
west90i
IP 210.♡.221.41
06-22 2026-06-22 21:30:00 / 수정일: 2026-06-22 21:31:14
·
일론이고 머고 일단 돈을 못버는 회사잖아요 초반에 먹고 빠지는 용이였죠 장투는.....
보리
IP 124.♡.237.29
06-22 2026-06-22 21:31:14
·
100불 아래로 떨어지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나의X에게
IP 119.♡.255.181
06-22 2026-06-22 21:31:25 / 수정일: 2026-06-22 21:33:47
·
눈에 보이는 실적은 없고 앞으로 꿈만 있어서 그렇습니다. 2-3년후 실적이 나와야 폭등하겠죠. 그냥 꿈으로 주가 올리기에는 너무 실적이 없습니다.테슬라도 400달러에서 왔다갔다하는 등 머스크관련 회사들이 아직 눈에 띄는 실적들이 없죠.
Jun911
IP 175.♡.86.216
06-22 2026-06-22 21:37:44
·
오르면 오르는대로 이유를 1000가지 만들어 낼 수 있고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이유를 1000가지 만들어 낼 수 있죠.
별이빛나는
IP 175.♡.122.149
06-22 2026-06-22 21:37:54
·
정찰병으로 한주사고 피해본적이 없는데 스페이스 엑스가 처음이네요
cho사커보이
IP 106.♡.196.10
06-22 2026-06-22 21:39:01
·
상장빔 일단 끝났으니 빼서 반도체 메모리주로 이동하는거죠
포모사피엔스
IP 211.♡.250.55
06-22 2026-06-22 21:42:54
·
슈퍼 가치투자 종목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적에 실체가 있는지...
쁘야호
IP 106.♡.201.232
06-22 2026-06-22 21:47:22 / 수정일: 2026-06-22 21:49:16
·
오르면 또 아. 그때!. 하실거잖아요.^^
저는 이거 망할수도있다 생각하고 애완주 28주 가지고 갑니다. 5년후에 평가해 보려구요.
흐르는강물처럼...
IP 211.♡.121.72
06-22 2026-06-22 21:49:00
·
힌트 : 팔란티어 참고하세요.
질풍Nev
IP 121.♡.65.35
06-22 2026-06-22 22:01:44
·
시총은 삼전, 하닉보다 높은데 과연 이 회사가 그회사들만큼이라도 돈을 버는 날이 향후 5년이내 올까는 의문이죠.
로켓으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스타링크가 캐시카우며 AI산업이 메인이 되가는 회사..뭔가 불안하죠
인생35
IP 112.♡.79.74
06-22 2026-06-22 22:08:36 / 수정일: 2026-06-22 22:10:31
·
@질풍Nev님 현재 스타링크는 적자입니다. 데이터 센터로 돈 벌고 있는거 외엔 캐시카우가 없죠.
엇.. 쓰고 찾아보니 제가 잘못알고있군요.. 분명 증권사 리포트에서 그렇게 본 거 같은데..
질풍Nev
IP 121.♡.65.35
06-22 2026-06-22 22:16:00
·
@인생35님 스타링크 사업은 작년에 현재 스페이스X 전체 매출 60%정도를 차지하는 규모이고 약 6조원정도 영업이익을 올린바있고, 올해 1분기도 흑자기록중입니다. 로켓사업만 적자겠죠.
jidi0109
IP 117.♡.20.9
06-22 2026-06-22 22:58:39 / 수정일: 2026-06-22 23:04:41
·
@질풍Nev님
로켓도 사실 스타쉽개발비 때문이지 팔콘9 발사사업은 고마진이죠.
에펨
IP 175.♡.191.58
06-22 2026-06-22 22:13:30
·
미국장 특징이 실적 없는 회사는 결국 조정이 쎄게 오더군요.
SMR주식들 작년에 미친듯이 오르다가 실적이 없으니 지금 전부 1/5, 1/3토막 났습니다.
스페이스X도 당장 반토막 나지는 않겠지만 빨리 실적 상승곡선을 보여줘야 할 듯 합니다.
갈릭
IP 106.♡.82.16
06-22 2026-06-22 23:14:52
·
우주는 결국..아직 멀었습니다..머스크빨로 저리 된겁니다..스타링크 하나만 있지 ai 우주는 아직 멀었죠
jjkkjj
IP 211.♡.50.25
06-22 2026-06-22 23:46:52
·
당장은 돈 땡겨서 메모리 사려고 상장한 형국이라 감사하고 있습니다
시간 좀 지나면 무서운 회사가 될지도요
루밍R00Ming
IP 211.♡.21.107
00:37 2026-06-23 00:37:57 / 수정일: 2026-06-23 00:38:58
·
무조건 떨어질거라 예측했는데요
사업적으로는 아직 이뤄내야할 성과들이 너무 많은데 검증도 되기전에
현재 가격이 너무 높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