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이륜차당
·
소시당
·
나스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육아당
·
스팀한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
28
2026-06-22 21:21:37
수정일 : 2026-06-22 21:22:19
223.♡.86.26
백반이
오늘도 떨어지네요 ㄷㄷ
지인 한 분이 테슬라 주주인데 일론머스크 신뢰도가 엄청 높거든요.
스페이스X도 샀다던데 과연 제때 뺐을지.. ㅠㅠ
백반이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28
]
1
2
3
4
5
입력
IP
14.♡.182.41
06-22
2026-06-22 21:22:34 / 수정일: 2026-06-22 21:22:4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실적이 없다보니 ...... 되려 영업이익이 -라서 ...다해석이되죠 .
두리
1
2
3
4
5
입력
IP
112.♡.124.151
06-22
2026-06-22 21:25:1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직 상장가보다 높네요 ㄷㄷ
문희준런스투락
1
2
3
4
5
입력
IP
125.♡.95.197
06-22
2026-06-22 21:25:46
대댓글
·
공감
신고
4
아직도 높네요. 달에가서 자원 캐오는것도 아닌데요.
척잔덕
1
2
3
4
5
입력
IP
128.♡.144.186
06-22
2026-06-22 21:26:36
대댓글
·
공감
신고
1
언젠가는 오르겠죠. 그게 우리 살아있는 동안이 아닐수도 있겠지만....
프린스오마르
1
2
3
4
5
입력
IP
175.♡.63.30
06-22
2026-06-22 21:26: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상장 후 오르다가 떨어진 채로 횡보하는 경우 많죠.
상장가가 135딸라였나요? 이거 보다 떨어지지만 않으면 횡보하다 나중에 오르지 않을까요? 기술력 자체는 넘사벽인 회사이니...
byelife
1
2
3
4
5
입력
IP
121.♡.139.57
06-22
2026-06-22 21:27:04 / 수정일: 2026-06-22 21:27:2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지금 가격도 머스크 이름값이죠 뭐.. 엄청 길게 봐야죠
TigerWoods
1
2
3
4
5
입력
IP
218.♡.217.25
06-22
2026-06-22 21:27:34 / 수정일: 2026-06-22 21:29:32
대댓글
·
공감
신고
6
개인의견 입니다.
상장 가격도 100% 뻥튀기로 보고 있습니다.
적정 가격은 65불 이하로 판단 합니다.
더 좋은 주식도 많은데, 굳이 앞날이 불투명한 주식에 투자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X스페이스는 몇년후 영업 이익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매수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G - 1
1
2
3
4
5
입력
IP
211.♡.164.133
06-22
2026-06-22 22:49:31
언급
·
공감
신고
0
@TigerWoods
님 뭐 데이터센터도 빌려주고 해서 이익은 날꺼 같은데 100달러 미만이면 괜찮아보입니다. 그 가격 갈려나요
yoonseungju
1
2
3
4
5
입력
IP
223.♡.20.6
06-22
2026-06-22 21:29:03
대댓글
·
공감
신고
1
원래 한번 쏘아올려서 고점에서 팔고,
기세를 몰아 숏으로 또 한번 털어먹는게 일반적이긴 하죠..
CIRRUS
1
2
3
4
5
입력
IP
122.♡.84.152
06-22
2026-06-22 21:29:17 / 수정일: 2026-06-23 01:55:04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이렇게 될 줄 다 알고 IPO 한 거고 단기 폭등 탈출 눈치게임 시작 된 거죠
스페이스X 열어보면 우주가 아니라 xAI가 나오죠 영익,순익은 형편없고 사실상 AI인프라 주식
west90i
1
2
3
4
5
입력
IP
210.♡.221.41
06-22
2026-06-22 21:30:00 / 수정일: 2026-06-22 21:31:14
대댓글
·
공감
신고
1
일론이고 머고 일단 돈을 못버는 회사잖아요 초반에 먹고 빠지는 용이였죠 장투는.....
보리
1
2
3
4
5
입력
IP
124.♡.237.29
06-22
2026-06-22 21:31:14
대댓글
·
공감
신고
1
100불 아래로 떨어지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나의X에게
1
2
3
4
5
입력
IP
119.♡.255.181
06-22
2026-06-22 21:31:25 / 수정일: 2026-06-22 21:33:47
대댓글
·
공감
신고
0
눈에 보이는 실적은 없고 앞으로 꿈만 있어서 그렇습니다. 2-3년후 실적이 나와야 폭등하겠죠. 그냥 꿈으로 주가 올리기에는 너무 실적이 없습니다.테슬라도 400달러에서 왔다갔다하는 등 머스크관련 회사들이 아직 눈에 띄는 실적들이 없죠.
Jun911
1
2
3
4
5
입력
IP
175.♡.86.216
06-22
2026-06-22 21:37:44
대댓글
·
공감
신고
2
오르면 오르는대로 이유를 1000가지 만들어 낼 수 있고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이유를 1000가지 만들어 낼 수 있죠.
1
2
3
4
5
입력
IP
175.♡.122.149
06-22
2026-06-22 21:3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정찰병으로 한주사고 피해본적이 없는데 스페이스 엑스가 처음이네요
cho사커보이
1
2
3
4
5
입력
IP
106.♡.196.10
06-22
2026-06-22 21:39:01
대댓글
·
공감
신고
1
상장빔 일단 끝났으니 빼서 반도체 메모리주로 이동하는거죠
포모사피엔스
1
2
3
4
5
입력
IP
211.♡.250.55
06-22
2026-06-22 21:42: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슈퍼 가치투자 종목이 아닌가 싶습니다. 실적에 실체가 있는지...
쁘야호
1
2
3
4
5
입력
IP
106.♡.201.232
06-22
2026-06-22 21:47:22 / 수정일: 2026-06-22 21:49:1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오르면 또 아. 그때!. 하실거잖아요.^^
저는 이거 망할수도있다 생각하고 애완주 28주 가지고 갑니다. 5년후에 평가해 보려구요.
흐르는강물처럼...
1
2
3
4
5
입력
IP
211.♡.121.72
06-22
2026-06-22 21:49:00
대댓글
·
공감
신고
0
힌트 : 팔란티어 참고하세요.
질풍Nev
1
2
3
4
5
입력
IP
121.♡.65.35
06-22
2026-06-22 22:01:4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시총은 삼전, 하닉보다 높은데 과연 이 회사가 그회사들만큼이라도 돈을 버는 날이 향후 5년이내 올까는 의문이죠.
로켓으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스타링크가 캐시카우며 AI산업이 메인이 되가는 회사..뭔가 불안하죠
인생35
1
2
3
4
5
입력
IP
112.♡.79.74
06-22
2026-06-22 22:08:36 / 수정일: 2026-06-22 22:10:31
언급
·
공감
신고
0
@질풍Nev
님 현재 스타링크는 적자입니다. 데이터 센터로 돈 벌고 있는거 외엔 캐시카우가 없죠.
엇.. 쓰고 찾아보니 제가 잘못알고있군요.. 분명 증권사 리포트에서 그렇게 본 거 같은데..
질풍Nev
1
2
3
4
5
입력
IP
121.♡.65.35
06-22
2026-06-22 22:16:00
언급
·
공감
신고
0
@인생35
님 스타링크 사업은 작년에 현재 스페이스X 전체 매출 60%정도를 차지하는 규모이고 약 6조원정도 영업이익을 올린바있고, 올해 1분기도 흑자기록중입니다. 로켓사업만 적자겠죠.
jidi0109
1
2
3
4
5
입력
IP
117.♡.20.9
06-22
2026-06-22 22:58:39 / 수정일: 2026-06-22 23:04:41
언급
·
공감
신고
0
@질풍Nev
님
로켓도 사실 스타쉽개발비 때문이지 팔콘9 발사사업은 고마진이죠.
에펨
1
2
3
4
5
입력
IP
175.♡.191.58
06-22
2026-06-22 22:13:30
대댓글
·
공감
신고
0
미국장 특징이 실적 없는 회사는 결국 조정이 쎄게 오더군요.
SMR주식들 작년에 미친듯이 오르다가 실적이 없으니 지금 전부 1/5, 1/3토막 났습니다.
스페이스X도 당장 반토막 나지는 않겠지만 빨리 실적 상승곡선을 보여줘야 할 듯 합니다.
갈릭
1
2
3
4
5
입력
IP
106.♡.82.16
06-22
2026-06-22 23:14: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우주는 결국..아직 멀었습니다..머스크빨로 저리 된겁니다..스타링크 하나만 있지 ai 우주는 아직 멀었죠
jjkkjj
1
2
3
4
5
입력
IP
211.♡.50.25
06-22
2026-06-22 23:46: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당장은 돈 땡겨서 메모리 사려고 상장한 형국이라 감사하고 있습니다
시간 좀 지나면 무서운 회사가 될지도요
루밍R00Ming
1
2
3
4
5
입력
IP
211.♡.21.107
00:37
2026-06-23 00:37:57 / 수정일: 2026-06-23 00:38:58
대댓글
·
공감
신고
0
무조건 떨어질거라 예측했는데요
사업적으로는 아직 이뤄내야할 성과들이 너무 많은데 검증도 되기전에
현재 가격이 너무 높아요
덩그러니
1
2
3
4
5
입력
IP
116.♡.100.186
03:21
2026-06-23 03:21:5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코스닥처럼. 저것도 똑같은거죠 우주항공주는 거의 바이오주랑 똑같다고봐야합니다
솔직히.. 화성갈꺼야보다 스타링크떄문에 더올를꺼라는말이 많았지만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28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28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상장가가 135딸라였나요? 이거 보다 떨어지지만 않으면 횡보하다 나중에 오르지 않을까요? 기술력 자체는 넘사벽인 회사이니...
상장 가격도 100% 뻥튀기로 보고 있습니다.
적정 가격은 65불 이하로 판단 합니다.
더 좋은 주식도 많은데, 굳이 앞날이 불투명한 주식에 투자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X스페이스는 몇년후 영업 이익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매수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기세를 몰아 숏으로 또 한번 털어먹는게 일반적이긴 하죠..
스페이스X 열어보면 우주가 아니라 xAI가 나오죠 영익,순익은 형편없고 사실상 AI인프라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이유를 1000가지 만들어 낼 수 있죠.
저는 이거 망할수도있다 생각하고 애완주 28주 가지고 갑니다. 5년후에 평가해 보려구요.
로켓으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스타링크가 캐시카우며 AI산업이 메인이 되가는 회사..뭔가 불안하죠
엇.. 쓰고 찾아보니 제가 잘못알고있군요.. 분명 증권사 리포트에서 그렇게 본 거 같은데..
로켓도 사실 스타쉽개발비 때문이지 팔콘9 발사사업은 고마진이죠.
SMR주식들 작년에 미친듯이 오르다가 실적이 없으니 지금 전부 1/5, 1/3토막 났습니다.
스페이스X도 당장 반토막 나지는 않겠지만 빨리 실적 상승곡선을 보여줘야 할 듯 합니다.
시간 좀 지나면 무서운 회사가 될지도요
사업적으로는 아직 이뤄내야할 성과들이 너무 많은데 검증도 되기전에
현재 가격이 너무 높아요
솔직히.. 화성갈꺼야보다 스타링크떄문에 더올를꺼라는말이 많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