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어이없어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직인이 들어갈려면
보고하고 설명하고 그다음에 직인을 찍어야죠
그러면 저건 코 옆에 점찍은
사세훈 이나 육세훈
이라는 사람이 찍은 겁니다!
중간에 어이없어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직인이 들어갈려면
보고하고 설명하고 그다음에 직인을 찍어야죠
그러면 저건 코 옆에 점찍은
사세훈 이나 육세훈
이라는 사람이 찍은 겁니다!
왈왈... 으르릉 왈왈.... 이뭔 개소리야
나올 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