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베스트는 전당대회 후
민주당 교통정리가 되면 다행이긴한데
패배한쪽은 누가되던간에 수박 취급하면서
갈등이 더 심해질수도 있을까봐 걱정되네요...
어느쪽이든 결과 받아드리지 않고
죽일놈 살릴놈 하면서 더 심화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오인용 연예인 지옥
행보관 말마따나
"XX하는건 다 전쟁이여! 이기고 봐야지! 지면은 다 끝이란 말이여!" 처럼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과를 받아 드리고 좀 화합되길 기대합니다.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는 클리셰는 제발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