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외연확장이라는 명분으로 통합이라는 명분으로..
우리 지지자들에게 폭력으로 다가오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이병태??
위안부피해자.. 5.18 에 대해 뭐라했고 어떤짓을 했는지 아실껍니다.
저한테는 저런사람이 이재명정부에서 총리급에 임명됐다는건 폭력이었습니다.
김용남.. 저는 김용남 후보 과거 국짐이나 개혁신당에서의 발언에 문제를 삼지 않습니다.
기회주의자니까.. 그럴수있지! 기회주의자도 어떤면에서는 필요하니까요!!
그런데..
대부업체건이 터졌는데도.. 민주당후보니까 찍어라?? 이건 저한테 폭력으로 느껴졌습니다
제 이전글 보시면.. 클리앙에서 제일먼저.. 민주당원이니 민주당후보 응원합니다를 쓴사람입니다
검찰의 최대 피해자는 이재명이다?? 아니요 ... 착각하지마세요 최대피해자는 국민입니다.
그래서.. 검찰과 손을잡고 검찰개혁에 미적대는 모습이 저한테는 반감이 생기는겁니다.
지난 3년 검찰에게서 칼좀 빼앗아 달라는 우리의 절규를 외면하는거처럼 느껴지는겁니다.
방금 전 또.. 적십자사회장에 인요한이 선출됐네요.
요즘 많이 힘든건 사실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56217CLIEN
다 대한민국 국민 입니다
그러면서 이병태를 총리급에 임명했습니다. 납득이 되세요???
상대의 사상을 받아들여서 확장하려고 하면 확장이 안 되죠.
인요한은 임명이 아니라 적십자사에사 선출 된겁니다.
사실관계 호도하지 말고 정확하게 파악해서 글 쓰세요.
대통령의 인준 절차가 남아있긴하지만, 아직 인준 된 것도 아니고 투표로 선출된걸 거부할 명분도 없습니다.
폭력 운운하기 전에
정당성을 주장하려면 사실관계 정획히 하시는게 기본입니다.
임명이랑은 다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