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앙은 민주진영이라 큰 문제는 없을거 같긴 합니다만 생각보다 이슈가 덜 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저는 해외 기반 기업들은 막을 대책도 없으면서 국내기업만 옥죄서 국내기업 경쟁력만 떨어트리는 악법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