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가놈 처럼 탄압하고 명품 쇼핑 하고 계엄령 하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무조건 이재명 대통령 지지할겁니다.
전당대회 앞두고 말이야 많은데
솔직히 저도 이런저런 생각 안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가 되든 우리당이라 생각합니다.
그 괴상한 멸칭이나 극성 지지자들 극성 유투버들 말에 휩쓸리지도 않을것이구요 때문에 정치 유투버들 다 끊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구독할지도 모르겠지만 너무 각자 선명성이 분분하니
솔직히 피로도도 상당합니다. 그냥 전당대회 올때까지 좀 잊고 살려구요.
여튼 돌아와서, 우리 대통령 무조건 지지합니다.
그리고 또 당원이라면 응당 그래야 한다 봅니다.
아니 뭐 못하는게 있어야 뭐라고 하죠
잘하고 열심히 하잖아요
우리 대통령 건강하길 !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허튼짓을 하는것도 아니고
성남시장 때부터 지지 했습니다.
끝까지 지지 할겁니다.
너무 과로로 걱정 됩니다. 당에서 정말 많이 도와줘서
짐을 좀 덜어줬으면 좋겠네요.
최근 글들도 죄다 오세훈 찬양하시는 듯 하던데. 전세 타령 하시며 앓는 소리하시고.
쫌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