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일반 권리당원의 공천 권한을 더 강화 할꺼냐.
누가 밀실 공천으로 되돌아가려는 움직임을 막으려 하느냐.
누가 검찰-법조계 개혁을 더 강력하고 확실하게 할꺼냐.
누가 이것들에 가장 진정성 있는 행동을 해왔느냐.
이거 보고 선택하면 끝이죠. 뭐.
누가 일반 권리당원의 공천 권한을 더 강화 할꺼냐.
누가 밀실 공천으로 되돌아가려는 움직임을 막으려 하느냐.
누가 검찰-법조계 개혁을 더 강력하고 확실하게 할꺼냐.
누가 이것들에 가장 진정성 있는 행동을 해왔느냐.
이거 보고 선택하면 끝이죠. 뭐.
기회는 평등해야 하고 과정은 공정해야 하며 결과는 정의로와야 한다. 내가 인생에서 정말 알아야 할 것들은 축구장에서 배웠다. 바다를 향해 갑시다. 노씨 아저씨와 문씨 아저씨가 꿈꾸었다는 그 바다를 향해.
지금은 이재명 대통령의 성공이 민주당의 성공입니다.
툭하면 이재명 탓, 지선 패배도 이재명 탓
법안 밀린것도 이재명 탓, 개혁 못하는것도 이재명 탓
누구 지키려고 대통령을 그렇게 까대는지 참..
검찰개혁에 진정성 있게 앞장서서 실행허고 있나요?
그러면 되는거죠 뭐.
누가 지금 사리사욕을 탐하는지,
누가 진정 국민들을 위해서 일하고 있는지
알아서 지지자들이 판단하겠죠
역시 정권 재창출이나 수권정당으로서의 민주당의 역할 등은 뒷전이고 선명성과 이념이 제일의 가치이군요.
맞습니다.
말로만 한다고 발광하면서
뒤로 호박씨 까는 인간들은 쓰레기장으로....
전 정청래 찍을 겁니다.
‘과거의 행적/행동‘을 보고 미루어 판단하는것이지요.
‘과거의 행적/행동‘만 보면 됩니다. 쉽죠.
정청래 아닌 다른 당대표 후보는
권리당원의 공천권 강화에는 관심이 없거나 껄끄러운 사람이고,
검찰개혁에도 그리 관심이 없는 사람이겠네요?
그런거겠지요?
왜 재가 쓴 글에
정청래의 향기가 난다고 하시는걸까요?
정청래 향수라도 제가 글에 뿌렸…?
향기가 난다면서요????
제가 뭐 페브리즈 뿌려가면서 글 쓴게 아닌데 말이져.
저는 어쨌든 저 본문에 적은 기준으로
당대표를 선택할겁니다.
그 사람이 김씨이든 이씨이든 박씨이든 정씨이든
그거와 무관하게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