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 지 20년이 넘었는데, 클리앙이 이렇게 어지러워지고 더럽혀진 적이 있었나 생각되네요.
대통령이나 정대표나 다 우리보다 몇 수는 앞을 내다보는 고수 중의 고수입니다.
결국 사필귀정이에요. 그걸 어떻게 해서든 어지럽혀보고자, 내지는 여론을 돌려보고자 애를 쓰는 분들이 많은데
다 부질없는 일이에요.
대통령이 외교를 하는 것을 보면 (사실 대통령의 직무 1순위는 외교죠) 보통 지능이 아닙니다. 보통 대담한게 아니에요.
정대표도 보통 뚝심이 아닙니다. 다소 두 분이 엇갈릴수는 있지만 정치란게 다 그런거죠.
클리앙 그만 어지럽히시고, 축구나 응원하세요. 대한민국 홧팅 !
이명박 키드들이 어디 안가죠.
올바른소리하면 빈댓글달고 사람 린치하고
결국 그들이 틀리게 될겁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2285?c=true#151791669CLIEN
정치유튜버보다 이재명 대통령을 더 지지해주세요
그럼에도 보고 싶은 것만 보는 사람도 어디에나 있고,
그것이 나의 일관성과 다르다면 인정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결국 모든 일은 순리대로 흘러갈 것이라 생각입니다.
단, 대통령을 흔드는 세력 (사람)은 용납할 수가 없습니다.
이러면서 나아가는겁니다 정치적으로 일방인 커뮤들이 오히려 이상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