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평가 70%?
진짜 지지자 비율은 아마 잘해야 40% 정도 아니겠습니까?
나머지 30% 언제든지 변심할 수 있는 그런 사람들 입니다.
저는 처음부터 기대도 안했습니다.
하루이틀 봐왔나요. 역사의식 1도 없이 그저 이리 갔다~ 저리 갔다.
아마 꽤 많이들 이명박도 찍었고, 박근혜도 찍었고, 윤석열도 찍었겠죠.
그래놓고 이제는 입 싹 닦고 이재명 지지자인척~ 하다가 다시 본색 드러내는 겁니다.
어디 안갑니다. 그 타고난 경박함과 줏대 없음은.
이제부터가 진정한 지지자들의 지지가 이어질겁니다.
비쥬류에서 대통령까지 가는길에 보여 줬던 이재명의 진가도 이제부터 드러날 거구요.
이재명부터 칼질하는거 보고 많은걸 느꼈네요.
일 못하면 바로 아웃이죠.
자기가 약속한 것을 자기가 못지켰어요.
쓴약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55%를 최대치로 보고
사회개혁 매진 하시길 응원합니다
문재인은 주류 중에 주류였던 것 같아요.
문재인과 척을 진 주류 계파가 있긴 했나요?
문재인은 노무현의 친구일뿐...
안철수,김한길이 있었죠.
노무현의 친구일뿐 정치도 안하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