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을 안했다는데
언론개혁 최민희가 원하는대로 다했다고
대통령한테 고맙다고 할정도로 다해줘
검찰개혁 원하는대로 다해주고
이제 보완수사권이것만하면 이제 끝
도대체 뭐가 불만인거죠??
자기들이 쓰라는 사람 안써서 불만인가요?
최강욱 민정수석 박은정법무부장관 조국총리
뭐 이정도되야 불만이없을라나요?
지방선거를 대통령이 치뤘습니까?
그때당시만해도 60%대 탄탄한 지지율이였는데
뭐가 문제죠???
집값? 이걸 단기간에 잡을수있나요?
코스피 5000 공약인데 9000만들어서 불만인가요?
도대체 왜 욕하는건가요???
어떻게든 흔드는.
이쪽 저쪽에서 이득보려고 작업치는..
뭔가 문제가 있는것처럼 일키우는게 직업인 분들.
특히 검찰개혁 방향이 서로 다르니까 이재명 대통령을 물어뜯을수밖에요
그래도 응원합니다
주류는 절대 대통령보다 앞으로 안나가니까요.
이재명대통령 잘하면 다 없어질 일이지만...
얼마간은 꽤 시끄러울겁니다...
저도 이제야 좀 진정했지만요.
조국살리고 합당시켜야해서요.
한미FTA, 이라크 파명, 대연정 제안 다 안에서 부터 철저히 흔들렸습니다.
도대체 뭐가 잘못되었다고 흔드는지 모르겠습니다.
감놔라 배놔라.....
이상한 사람들 많네요... 좀 지켜보지..
정치 고관여층이라 이놈저놈 좀 안다고, 나대고, 비난하고, 냄비근성을 아주 확실하게 드러내는 사람들..뭐 알기는 아는지..
근데 그런 글 계속 접하다보면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이 그런갑다. 문젠갑다. 하는거겠죠..
보수(?) 과표집 여론조사가 민심인양 떠드는 놈들 족쳐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