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5 엣지 사용중이었고, S26 플러스 256 (자급제)으로 기변 했습니다.
삼성닷컴에서 샀구요.
기본가 1,452,000
즉시할인 -87,800
삼성전자 멤버쉽 포인트 -28,648
온누리상품권 -342,000 (S26플러스 모델은 25% 지급 - 어지간히도 안팔렸나봐요)
해서 993,552원이 됩니다.
여기에 추가로 제가 사용하던 S25 엣지가 1년 반납 50% 보장 조건이 있어서 오늘 반납 완료하고 819,500원 받았으니까
대충 17만4천원에 폰을 바꾼 셈이 되었습니다.
구매해 놓고 나서야 네이버에서 더 좋은 조건이 있는 걸 알았네요.
살짝 아쉽긴 한데 그래도 나름 저렴하게 잘 산거 같습니다.
작년에 S25 엣지 살때 가벼운거 때문에 엣지 모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1년뒤 2세대 나오면 더 좋아지겠지하고 50% 보장 조건으로 구매했는데 올해 엣지가 안나와서 실망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당분간 폰 바꿀 생각이 없었는데
삼성 페스티벌25% + 50%보장 묶어서 보니 안바꿀 이유가 없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어서 질러 버렸네요.
그나저나 엣지 모델은 과연 부활 할 수 있을까요? 가벼워서 너무 좋았는데.
s26이 엑시노스여서 그동안 아무래도 s25보다 판매가 부진했던 모양입니다
https://www.samsung.com/sec/smartphones/all-smartphones/
결제가 144, 카드 할인 7.3만원, 네이버포인트 23만원, 온누리 상품권 38만원 이렇게 샀습니다
제가 봤던 조건은 네이버포인트 + 신세계상품권 + GS25포인트 + 기타 무슨무슨 포인트등등 이렇더라구요.
저는 이 기회에 양가 부모님께 효자 노릇 좀 해볼려고
26플러스512를 체감가 99만원 정도에 무려 3대를 샀는데 ㅠㅠㅠ
많이 아쉽네요 ㅠㅠㅠㅠ
진작 네이버로 좀 볼걸 그랬네요 ㅠ
저도 여러군데 다 봤는데 포인트를 받아도 해당 쇼핑몰에서만 써야 하는게 아니었으면 했어요. 그랬더니 네이버가 가장 낫더라구요. 네이버페이+삼성페이로 오프라인 사용이 가능하니.....
네이버 쇼핑몰에서 S26 플러스로 검색하고 512기가 선택하면 몇 군데 뜹니다. 각각 조금씩 주는 포인트가 다른데 라이브 하는 시간 보고 해당 시간에 들어가면 포인트를 더 주고 그렇습니다.
https://naver.me/xeFhJOdV
지금 보니까 제가 산 거랑 얼추 비슷한 가격 나오네요
이미 26시리즈까지 나온마당에 25를 가는게 맞는지 고민하고 있네요.
25엣지 사용하다 26플러스로 가셨는데 둘 비교체감이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게임은 전혀 안하고, 사실 가벼운폰이 좋은데 s25, s26 일반은 uwb 를 지원하지 않아서 배제하고, 가장 가벼운게 엣지라 고민하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