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나.
한국은....
타겟 순위에도 없다는게....여러 생각을 하게 합니다!!!
더 털어갈 것이 없는 개인정보의 공공재화!!!?
공격 감지조차 안되고 있나요!!!!?
보고 누락???
몰래 덮고있나요
적은 공격으로도 효과적으로 뚫리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저 나라들에 비해서는 진짜 양호한 상황인지도...모르겠습니다만....-_-








세상에나.
한국은....
타겟 순위에도 없다는게....여러 생각을 하게 합니다!!!
더 털어갈 것이 없는 개인정보의 공공재화!!!?
공격 감지조차 안되고 있나요!!!!?
보고 누락???
몰래 덮고있나요
적은 공격으로도 효과적으로 뚫리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저 나라들에 비해서는 진짜 양호한 상황인지도...모르겠습니다만....-_-
한국도 기업의 99% 이상이 중소기업일텐데 말이죠.
바로 root 계정 준것도 신기했지만
fw 맨 위에 전부 허가하는 설정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아주... 멋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