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적으로 확인된 건 아니고, SNS에서 직접 체험해본 분들의 전언입니다)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권한을 배포해서 테스트 중이라고 하네요
기존에는 사람의 말이 끝나야 답변하는 구조였다면
이제는 사람처럼 중간중간 추임새도 넣어주고 말도 하면서
양방향 대화가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뭐랄까, 기계에서 엉성한 사람으로의 도약이랄까요?
그렇다고 합니다
빠른(수개월 이내ㅋㅋ) 시일 내에 출시될 듯합니다


(공식적으로 확인된 건 아니고, SNS에서 직접 체험해본 분들의 전언입니다)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권한을 배포해서 테스트 중이라고 하네요
기존에는 사람의 말이 끝나야 답변하는 구조였다면
이제는 사람처럼 중간중간 추임새도 넣어주고 말도 하면서
양방향 대화가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뭐랄까, 기계에서 엉성한 사람으로의 도약이랄까요?
그렇다고 합니다
빠른(수개월 이내ㅋㅋ) 시일 내에 출시될 듯합니다
참을성도 없는 AI가 나오는건가요?
대부분의 평균적인 사람이 그렇다고 합니다
남의 말 다 안듣고
말 끊고
자기말 하고 싶어하는...
사람의 일반적 경향
사람들이 원하는 게 사람하고 비슷한 AI인가 봅니다
선생님. AI가 대답할 때는 말 끊지 마세요. AI라 무시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