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전면 폐지 동의하시면...1번! 오늘 딴지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퍼왔습니다. 댓글 반응을 보니 앞으로 글을 계속 쓸 동기부여는 확실히 되겠네요. https://www.ddanzi.com/free/886576808
딴지만 믿고 당대표 선거 잘 해보십쇼~
왔다갔다하는 다른 후보 두 분은 믿을 수가 없어요
https://www.facebook.com/share/p/1ERB9HzycQ/
박찬운 교수의 정리된 의견이 합리적으로 읽힙니다.
기술적으로도 자꾸 손대서 시간 끄는 것보단 한번에 칼질하고 디테일하게 수술하는 게 훨씬 가능성 높고 편합니다.
민생 입법은 얼마나 하셨습니까?
올리면 안되나요 ? 딴지만 사용하는건지 다른 싸이트도 정청래 대표가 동시에 쓰는 건지 궁금하네요
대통령도 모욕하고 보완수사권 폐지 깃발 하나들고 강성 지지자들 모아보겠다는 건데..
최악의 인물입니다.
저런 인간이 여당 당대표라는게 한심하기가 짝이 없네
이준석이 펨코한다할때 그렇게 덜떨어져 보였는데 정청래에 비하면 양반이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