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윗사람중에 평소에도 제가 봤을때 본인은 별루 정의롭지 못한 윗사람이 있는데요....
말로는 정의를 외치고, 남이 정의롭지 못한 발언을 하면 정색 면박.
잘지내다가도 별것도 아닌 사소한 것에 버럭. (미친x인가? 싶기도 하고)
아무래도 상대방이 뭔가 공격거리가 있을때는 기회를 놓치지 말고 공격해야
본인의 권위가서고 사람들이 멋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이런분들이 정치분야도 보면 좀 극단적인데 ...하 ... 항상 극단적인 사람들이 문제입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