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스위치로 나올줄이야... OST, 시스템, 배틀 무엇보다도 그 몽환적인 중세분위기에 빠져 중3을 망쳤던 기억이 납니다(;;;) 다시 한 번 추억보정일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근데 스퀘어에닉스라니 생소하네요.......
근데 스퀘어가 스퀘어에닉스가 된지는 꽤 되지 않았나요?
(리메이크 소프트 내에서 두가지 중 골라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저도 왠지 안할 것 같지만 한글 자막 지원 업데이트 소식 보고 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