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류의 작세 갈라치기 세력이 들어와서 갈라지는게 아닙니다 갈라져 있으니 그들이 들어오는 겁니다 우리가 건강하게 뭉쳐 있다면 일베가 아니라 일베 할아버지들이 와서 갈라치기해도 안 갈라집니다 정치인들과 우리 쪽 스피커들이 갈라져서 싸우는 중인데 클리앙이 뭐라고 안갈라지고 버틸 재간이 있나요
정책에 대해선 얼마든지 토론도 하고 때론 싸울수도 있는데 그 와중에 감정선을 건드리는 부류들이 있습니다.그것들을 조심 해야죠.
=> 그러니 비판하지말고 입다물라고 하는건 더 문제죠. 맨날 이걸 이유로 침묵과 동의를 강요받아온것도 사실이죠.
무엇보다 웃픈게 이재명 대통령 비판보단 지지하는 분들에게 메모거리고 신천지 거리는 분들 너무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