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편끼리 싸우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국민 대 (법조)기득권의 싸움이라고 보면 쉽습니다.
대통령의 숨은 의지도 끌어들일 필요 없고요, 당내 권력투쟁 어쩌고도 갖다붙일 필요가 없어요.
그냥 티끌이라도 더 남기고 싶은 기득권세력인거에요.
대통령이 아니라 대통령 할아버지라도 이런 움직임에 동조하면 욕 먹는거에요.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편끼리 싸우는게 아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국민 대 (법조)기득권의 싸움이라고 보면 쉽습니다.
대통령의 숨은 의지도 끌어들일 필요 없고요, 당내 권력투쟁 어쩌고도 갖다붙일 필요가 없어요.
그냥 티끌이라도 더 남기고 싶은 기득권세력인거에요.
대통령이 아니라 대통령 할아버지라도 이런 움직임에 동조하면 욕 먹는거에요.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터콜사울 나의아저씨 크래싱 나르코스 홈랜드 모던패밀리 제시카존스 익스팬스
국민 피해와 그로 인한 민심 이반이 우려되어 보완이 필요하다고 했던 겁니다.
이걸 일부만 지적하는게 아니고 정청래와 조국당 이외에선 다 문제라고 하는데 본인들만 다른 얘기하고 있는거면
뭔가 이상하다 생각하셔야 하는데 그런게 없으니 답답한거죠.
왜 국민편에 서서 개혁하려는 정청래를 자꾸 거론할까요?
조국당은 또 무슨 권력욕으로 포장하나요?
그냥 오래된 검찰 기득권 해체하자는데 왜 자꾸 곁가지들을 가지고 올까요?
자꾸 복잡하게 만들어야 되거든요.
그걸 중대하게 생각 안하니 부패 정치인을 위해 서민들 희생시킨다는 주장을 국힘에서 하는거 아니에요.
국민 불편에 대한 고려가 없는데 자기 선거용이지 무슨 국민 편에서 개혁인가요?
"서민" 나왔네요.
보완수사권이요? 이거 계속 주장하시는분들
제발 이걸 박탈하면 검찰개혁 완수가 되는 이유를 설명해줘요
이것만되면 모든 사법적 검찰적 문제가 다 해결됩니까?
대통은 필요이상의 감정적 논쟁 말고 숙의해서 당이 결정하라했는데
이거 아님 절대 안돼! 그럼 이유를 납득시켜야죠!
이것도 그냥 쉽게 생각하시면 되요.
보완"수사"권도 그냥 "수사"권이다.
검수완박. 쉽죠?
이거 이상한데 또는 미흡한데 경찰 다시 살펴봐
이건데요?
이게 어떻게 수사권이에요? 이게 필요없어요?
그냥 검사가 싫은거고 못믿겠고 그럼
검사 라는 역할을 없애자고 주장하시라니까요?
아울러 그건 어떻게 할건지도 대안을 말하고요
어차피 정권이 넘어가면 다 원상복귀 될수있는데
이게 정부를 흔들고 목숨을걸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