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하다보니 저도 전에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겉모습은 다 큰 성인이어도 참 여리더군요.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을지 감도 잘 안옵니다. T.T 부디 좋은 곳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소나기93
IP 219.♡.192.9
06-22
2026-06-22 16:17:06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가슴아픈 소식이네요. 마음이 무겁습니다.
byelife
IP 220.♡.115.177
06-22
2026-06-22 16:17:10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올데포
IP 210.♡.46.99
06-22
2026-06-22 16:18:40
·
"먼저 간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아야 한다"
지딴에는 위로랍시고, 아무 생각없이 툭툭 내뱉은 말이 비수가 되어 가슴에 꽂혔나봅니다. 죄책감과 저런 말들이 주는 무게감들이 이 학생을 얼마나 짓눌렀을지 생각해 보면 정신이 아득해집니다... 더불어 이런 대형 참사 생존자들의 멘탈을 케어해줄 수 있는 제대로된 국가차원의 프로그램이 있는지 점검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와 함께 하다보니 저도 전에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겉모습은 다 큰 성인이어도 참 여리더군요.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을지 감도 잘 안옵니다. T.T
부디 좋은 곳으로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너무 가슴아픈 소식이네요.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딴에는 위로랍시고, 아무 생각없이 툭툭 내뱉은 말이 비수가 되어 가슴에 꽂혔나봅니다.
죄책감과 저런 말들이 주는 무게감들이 이 학생을 얼마나 짓눌렀을지 생각해 보면 정신이 아득해집니다...
더불어 이런 대형 참사 생존자들의 멘탈을 케어해줄 수 있는 제대로된 국가차원의 프로그램이 있는지 점검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슬퍼네요
편히 쉬어요. 어른들이 미안해요. 많이 미안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평안히 쉬시길 바랍니다.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