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 잠깐 장애가 있었죠.
요청한게 있는데 제대로 안돌아가서 자기가 수차례 반복을 하더니 결국 먹통.
한 30분 뒤에 장애가 해소되어 해당 프롬프트를 다시 실행하고, 사용량을 보니 55%...
그래서 일 많이도 못하고 100% 꽉차서 리셋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이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크레딧 10달러 받긴 했어요 ㅎㅎㅎ
오늘 오전에 잠깐 장애가 있었죠.
요청한게 있는데 제대로 안돌아가서 자기가 수차례 반복을 하더니 결국 먹통.
한 30분 뒤에 장애가 해소되어 해당 프롬프트를 다시 실행하고, 사용량을 보니 55%...
그래서 일 많이도 못하고 100% 꽉차서 리셋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이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크레딧 10달러 받긴 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