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보완수사권 폐지를 주장하시면서 판을 어지럽히시나요?
김민석이 보완수사권 폐지가 불가피하다고 하면
무슨 소리냐
보완수사권 유지가 답이다 라고 하면서
김민석 너는 극단지지층한테 표좀 얻겠다고 반명짓 하는거냐?
라고 해야
일관성이 있는거 아닙니까?
하던대로 하세요.
오늘 단체로 왜 딴 말들을 하세요?
반명들이세요?
왜 보완수사권 폐지를 주장하시면서 판을 어지럽히시나요?
김민석이 보완수사권 폐지가 불가피하다고 하면
무슨 소리냐
보완수사권 유지가 답이다 라고 하면서
김민석 너는 극단지지층한테 표좀 얻겠다고 반명짓 하는거냐?
라고 해야
일관성이 있는거 아닙니까?
하던대로 하세요.
오늘 단체로 왜 딴 말들을 하세요?
반명들이세요?
아마 당황한 계정도 좀 있을 겁니다.
큰 착각하시나봐요. 괜히 뉴이재명이 아닙니다. 부완수사권 별 관심없어요. 보완수사권 잇든 없든 정권 넘어가면 어차피 님들이 공포스러워하던 그 검찰 고대로 부활한다구요.
딴 목적이 있어서 결론에 끼워맞추기식으로 주장을 하니 앞뒤가 맞지 않고 이상한 소리가 나오죠
툭 하면 종교에서 빠져나오라고 비아냥 대지만 본인들이 가장 광신자같다는 걸 깨닳지 못해요
글쓴이 님께서 말하는 뉴라는 분들은 의견이 달라고 들어보고 생각하고 판단 하시는 분들이구요
생각다르면 다 욕하나요?
김민석이 의견 들은거지 뉴™들이 의견 들은 건 아니구만요.
검찰이든 경찰이든 공수처든 중수청이든
수사 개판치고 정치보복수가하면 그냥 앞으로는 받아들이고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민원 처리 하면 되는건가요?
보와수사권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보완수사권 없이 앞으로 생기는 문제점은 어떻게 보완한꺼냐구요? 아시는내용있어요?
싸우기 싫어요 설득좀 당해보고싶습니다. 이해좀 할수있게 도와주세요
수사 엉망으로 하고 정치 수사또 하면 그땐 어떻게 해야하냐구요
따라다니는 아이돌 팬덤 같은거고
나쁘게 말하면 본인 생각과 추구하는 가치가
없어서 그래요
그와 별개로 김민석이 보완수사권 폐지를 말하면 쌍수들고 환영하셔야하는거 아니에요??
확실하게 폐지 할거라는 정청래 찍으면 되는 문제에요.
대통령 의견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는 듯이 죽어라 반대하는게 반드시 옳은 건가요?
(검찰개혁안 정부안을 말하는게 아니라 보완수사권을 말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