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란수괴랑 나란히 감옥에서 유병장수하길 바랍니다.
구형은 20년인데 선고는 어떻게 나올지....
일단 이진관 판사님 믿어 봅니다.
----------------------------------------------------
25년 나왔다고 합니다.

내란수괴랑 나란히 감옥에서 유병장수하길 바랍니다.
구형은 20년인데 선고는 어떻게 나올지....
일단 이진관 판사님 믿어 봅니다.
----------------------------------------------------
25년 나왔다고 합니다.
12.3 이후 일련의 사건에 대한 공포로 그동안 작성했던 글 전체를 삭제한 적이 있었습니다. 글 삭제 내역이 불편하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