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로 가면 32강에서 캐나다 or 스위스
16강에서 네덜란드 or 모로코
3위로 가면 32강에서 이집트 or 벨기에
16강에서 미국 or 보스니아인데
오히려 3위로 진출하는게 나아보이긴 하네요
문제는 3위로 진출하려면 우리가 남아공에 지고
멕시코가 체코에 이기거나 비겨야하는데, 그게 뜻대로 되냐는 것과
승점 3점으로 3위중 상위 8개팀에 들 수 있느냐… 그게 문제네요
2위로 가면 32강에서 캐나다 or 스위스
16강에서 네덜란드 or 모로코
3위로 가면 32강에서 이집트 or 벨기에
16강에서 미국 or 보스니아인데
오히려 3위로 진출하는게 나아보이긴 하네요
문제는 3위로 진출하려면 우리가 남아공에 지고
멕시코가 체코에 이기거나 비겨야하는데, 그게 뜻대로 되냐는 것과
승점 3점으로 3위중 상위 8개팀에 들 수 있느냐… 그게 문제네요
지난 1차전에서 벨기에랑 비기고 뉴질랜드가 약체라곤 해도 이란과 2:2로 비긴 팀인지라 그런 뉴질랜드 상대로 3골이나 넣어서 이겼죠
항상 경기에 최선을 다할 뿐이죠.
열심히 해서 지더라도 3위를 하는 것이 나은 것이라면 전화위복으로 여길 뿐입니다.
트황상님이 다 짜놓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