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934?sid=102
대화경찰이라는건 또 처음 보네요..인질극때 범인과 협상하는 경찰도 아니고 말이죠..
시위하는 사람에게 때리고 뭘 쏘고 그럴수 없는 세상이어도 참 답답합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934?sid=102
대화경찰이라는건 또 처음 보네요..인질극때 범인과 협상하는 경찰도 아니고 말이죠..
시위하는 사람에게 때리고 뭘 쏘고 그럴수 없는 세상이어도 참 답답합니다.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것이 없네...
법 지키는 사람들만 손해 보고 깽판치면 봐주고...무능한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