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별 정산 통계 내는데
월초에 반짝 2% 수익권에서
중반에 마이너스 1%
현재는 보합권 이네요.
미장지수인데다
지난 2개월간 성과 좋았으니
쉬어가도 되긴 합니다만.
삼하 기세가 워낙 좋아서
상대적으로 아쉽기만 합니다.
유일하게 들고있는 개별주인 우금지는
보아하니 지수가 보합권이거나
수익실현후 각자 포트리밸런싱 수요가
돌아와야 될것같고 그동안 배당금이나
받고 있어야죠..
4년 들고 있었는데
PBR 1되면 정리할려고 했더니
올해는 뭐 키맞추기는 해줄것 같고
그래도 국장에선 은행주 만큼 주주챙겨주는게
없긴 합니다.
근데 그럴 가능성이 안보인다는게 고민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312909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