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그렇긴한데 그래도 대단한건 사실이죠 과거에 현대전자 본사 선릉역에서 우리 이제 어떻게 하냐면서 길가에서 하늘보면서 담배피던 선배가 다른 회사 간다길래 버티라고 했더니만 지금까지 버틴 선배가 참 부럽습니다. 그 선배는 나한테 차라도 한대 사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sang
IP 203.♡.149.209
13:15
2026-06-22 13:15:25
·
삼전+삼전우 해도. ㅅㅋ+ㅅㅋㅅㅋㅇ 로 아침에 미리 제꼈어여 ㄷㄷㄷ
민트블루
IP 125.♡.68.10
16:17
2026-06-22 16:17:44
·
@sang님 스퀘어 지분으로 하이닉스 시총이 올라가는 건 아니죠. 삼전 우선주는 합산해서 시총에 더해야 하지만요.
스퀘어 지분으로 하이닉스 시총이 올라가는 건 아니죠.
삼전 우선주는 합산해서 시총에 더해야 하지만요.
근데 또 저렇게들 계산해서 보니여..;;;
하닉은 우상향 중이고...ㄷㄷㄷㄷ
삼전은 오늘도 음전할지도 몰라요.;;;
오늘 댓글 본 것 중 젤 웃겼던게...삼전더러 솔탑2에서 나가라고 한 댓글 보고 뿜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