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얘기입니다 하.. 그냥 길거리만 걸어다녀도 얼굴만 미친듯이 뭅니다. 문제는 당한지도 모르고 겪는데 보통은 모기들이 얼굴은 위협 공포때문에 안 앉을 텐데 제 얼굴은 맛집이네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ㅠ
ㅋㅋㅋㅋㅋㅋ yo ㅠ
지금도 볼이 미친듯이 가렵습니다
다행인 건 얼굴만큼은 안물더군요. ㅠ.ㅠ
여드름보다 더 많이 물려있어요 ㅠ
살찐걸 가장 적나라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안 무는데
저는 얼굴뺨이 여드름처럼 모기 물리고 있어요;;
저는 몇년 전에 선물로 받은 무슨 오일 비슷한거 (로션에 섞어쓰라고 ..)
쓰고나서부터 모기가 진짜 엄청 미친듯이 얼굴로 달려든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