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안까는건 정말 오랜만인듯 합니다.
오늘 리얼미터 기준 데드크로스인데, 데드크로스보다 계속 우하향이 문제이고, 반등할수 있는 요소들이 당분간 없다는게 더 큰 문제인듯합니다.
오늘 김민석 총리께서 보완수사권 폐지로 완전 돌아섰네요. 위기감을 느끼셨나봅니다.
국힘 안까는건 정말 오랜만인듯 합니다.
오늘 리얼미터 기준 데드크로스인데, 데드크로스보다 계속 우하향이 문제이고, 반등할수 있는 요소들이 당분간 없다는게 더 큰 문제인듯합니다.
오늘 김민석 총리께서 보완수사권 폐지로 완전 돌아섰네요. 위기감을 느끼셨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