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년전에 마구 돌아다녔던 성체 크기까지는 아니고 그것보다 조금더 작은 사이즈라 이게 러브버그가 맞는지 아닌지 아리까리 하긴 한데, 전체적인 생김새는 딱 그 러브버그스럽더라고요. 올해는 또 얼마나 날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