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옥시아 반도체가 도요타 소프트뱅크를 제치고 시총 1위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반도체 전성시대라고 하지만 키옥시아가 도요타를 앞선 건 충격이네요. 올해 시총 10위권으로 진입한 뒤 연일 상승중인데요. 올해만 무려 600% 이상의 상승이라고 합니다.
이번 AI 반도체 거품(?)에 잘 올라탄 사람들은 인생이 한번 올까말까한 기회를 잘 잡은 것 같습니다.
하이닉스는 여기저기서 잘 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