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층.. 나라의 허리가 없는
아예 못살며 정부보조금 가며 버티는 삶의 향상 포기한 (영국 슬럼가.. 미국 레드넥.. 그외 하류층 ) 사람들
상류층.
불로소득의 전성기 시대라서.. 노동에 더 이상 청년들이 가치도 못느끼구요..
서양애들은 이게 뉴노멀화된지 오래라서 교육열도 낮고, 딱히 열심히 살 이유도 없어서
그게 서양 환상 많은 사람들에겐 서양사람들은 만족하며 산다로 보이지.. 사실상 중간층이 파괴된 양극화 사회인거죠
중산층.. 나라의 허리가 없는
아예 못살며 정부보조금 가며 버티는 삶의 향상 포기한 (영국 슬럼가.. 미국 레드넥.. 그외 하류층 ) 사람들
상류층.
불로소득의 전성기 시대라서.. 노동에 더 이상 청년들이 가치도 못느끼구요..
서양애들은 이게 뉴노멀화된지 오래라서 교육열도 낮고, 딱히 열심히 살 이유도 없어서
그게 서양 환상 많은 사람들에겐 서양사람들은 만족하며 산다로 보이지.. 사실상 중간층이 파괴된 양극화 사회인거죠
미국 드라마에서는 많이 봤는데 실상은 아닌가봐요..
서양화라고 하기에는, 서양이 중산층이 더 탄탄한거 아닐지...ㅠㅠ
그런거 원하시는 분들 많던데..
북유럽식 복지가 말이 좋아 북유럽식 복지지 딱 저거거든요
거지꼴은 아니어도 살게는 해준다
어떤 사람들은 전국민의 중산층화를 얘기하던데 진짜 망상론자죠
지금보다 더 극소수화된 부자와 대다수의 배급수령자로 나뉩니다.ㅋ
하긴 그게 정치인들이 원하는 세상이긴해요
앞으로 심해질겁니다. 자산 가격은 계속 오를테니 주식 부동산 뭐라도 들고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