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어제도 글쓴듯하지만
다음엔 중수청 공격할겁니다 ㅋㅋ
이미 예고편 보여줬죠 중수청 입법 초반에 그걸로 무슨 검찰이 부활했느니 중수부 부활했느니 소리가 나왔죠
이재명 대통령님이 중수청을 칼로 휘두르고 싶은 욕망에 빠지셨다
이재명 대통령님이 중수청에 홀리셨다
유시민 작가가 나와 이 대통령은 중수청이라는 칼을 버려야해요! 그게 민주당도 살고 대통령도 사는길인거에요! 이렇게 일갈하고
정청래 -중수완박 sns로 글자 쓰고
한동훈 , 국힘은 지지율 받아먹고~
아마 초대 중수청장 자기들 입맛 맞는 사람 (최강욱 쓰고 싶겠져? ㅋㅋ) 안쓰면
그때부터 중수청 없애자고 중수완박 들고 나올거 같네요.
분란조장 혐오유발하고
규정위반 유도하는겁니다.
회원비난으로 신고할 만한 글을 유도하는거죠.
메모, 빈댓글, 신고가 가장 좋은 대응입니다.
글 좀 줄이세요.
민주당은 강성 지지자, 국힘은 열성 지지자
조선일보 용어 가져다 쓰면서 민주당 얘기는 왜 하십니까.
뭐 대단한 거 같지만.... 불법개사육장, 식당 주방 청결조사, 쓰레기 불법투기 뭐 그런 거 단속하는 그런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