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혐 표기해야 하나요? ㅎ
집에서도 보이고, 나들이가서도 보이고, 심지어 오늘 출근해서 회사에서도 보여서 찍어보았습니다.
이리 열렬히 사랑을 해되니 개체수가 많아지는것도 이해가 가네요.
어떻게 보면 부럽기도 하네요.
이정도 까지 보이면 익충이라도 어느정도 방역 들어가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약혐 표기해야 하나요? ㅎ
집에서도 보이고, 나들이가서도 보이고, 심지어 오늘 출근해서 회사에서도 보여서 찍어보았습니다.
이리 열렬히 사랑을 해되니 개체수가 많아지는것도 이해가 가네요.
어떻게 보면 부럽기도 하네요.
이정도 까지 보이면 익충이라도 어느정도 방역 들어가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