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올라라. 마음이 편안합니다.. ㅋ 한쪽이 오르면 꼬나박다기도 따라가더라고요.. 물론 현재는 하닉이 땡기는 역할을... 지금은 하닉이 끌고가지만.. 이게 결국은 삼전이 땡길날도 오리라 보네요.
해당 etf의 삼성+하이닉스 비중 합계는 50% 밖에 안됩니다. ㅎㅎ
이런 etf는 최소한 10개 종목으로 구성해야하고, 또 한 종목이 30%를 초과하면 안됩니다.
혹시 반도체 살꺼면 모공에 미리 남겨주세요
전량 매도하게요.
삼전이 워낙 안오르고 하닉만 올라서
이게 또 FOMO 옵니다.
하닉만 살껄 하고.... (제가 그렇습니다 ㅋㅋ)
ㅠ.ㅠ
하이닉스 25%
올랐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Sol top2 plus(삼성전기 sk스퀘어 포함)
Plus 글로벌 hbm (세금 수수료가 높지만 삼전닉스 마이크론 구성)
등의 대안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