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개혁과 관련해서 쉽게 이해되지 않는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이재명 대통령 지지합니다
경제, 외교, 행정 등등 정말 눈 부시게 만족스러운 모습 보여주고 있어요.
검찰개혁과 통합 문제로 시작된 민주당의 어지러운 모습들이 빠르게 회복되고,
이길 사람은 이기고, 질 사람은 지고 그렇게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검찰개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면
엄청나게 실망은 하겠지만
이번에 못하면, 다음에는 꼭 할 수 있게 만들어가야겠죠.
내가 할 수 있는 게 투표뿐이지만,
검찰의 폐해를 없애는 정치가, 언론가 등등을 계속 응원해야죠.
다만 신나지 않는게 문제죠...
이거는 꽤나 갈겁니다...
의지를 갖고 일하는 것만 해도 충분하다고 말할 수는 없으나...
이제 시작이니 지켜보고 응원해야죠
싸움이 시작된게 정확하게 조국당 합당 불발이후 매일 싸우기 시작했고 이재명 대통령 비판글이
그때부터 올라오기 시작한 겁니다.
그런데 조국당 합당은 대통령은 긍정적이 었고 당에서 안된건데 왜 대통령을 공격하나요?
공소청법 만들 때, 크게 폭발했던 걸로 기억해요.
조국당 합당 문제는 의견이 분분했고요
법사위에서 원하는대로 안된게 있나요?
대통령이 그걸 훼방논것도 아니고 숙고해서 토론해서 정하자 한게
대통령이 욕먹을 일인가요?
정부안이 지금 결론으로 나온 안이랑 아주 상반되는 의견이였나요?
결론에 문제 삼았나요? 토를들았나요? 훼방을 했나요? 왜 욕을 하냔 이야기죠
이부분에 대해서 길게 이야기하면 전문가 분들도 의견이 다르니
각자 생각이 다른걸로 하시죠^^
왜냐하면 한번도 본인 말씀과 다르게 행동 하신분이 아닙니다.
성남시절 부터 지지 했습니다.
앞으로도 끝까지 지지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