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청와대안에서 모든 사안을 확인하고 있는것도 아니면서 뭐나 되는것 처럼 난리를 칩니다.
가만히 지켜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저런 민주서향 커뮤니티 가보면 난리가 아니네요..
바둑 프로기사 대국하는데, 이제 바둑 16급 두면서 자기들이 무슨 대단한거 마냥...
잘못되었다고하고,
욕을 해대고..... 어이구)
본인이 청와대안에서 모든 사안을 확인하고 있는것도 아니면서 뭐나 되는것 처럼 난리를 칩니다.
가만히 지켜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저런 민주서향 커뮤니티 가보면 난리가 아니네요..
바둑 프로기사 대국하는데, 이제 바둑 16급 두면서 자기들이 무슨 대단한거 마냥...
잘못되었다고하고,
욕을 해대고..... 어이구)
그런데 와이프가 좀 약간 이미지가 이상해서...음.. 그럴수도 있지 하고 넘어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