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 폐지까지 고려하며
그렇지만 국민의 피해와 약자의 피해가 우려되므로 최소한의 경찰 수사에 대한 감독. 견제. 조사권은 놔두는 식으로
보완수사권 없애더라도 그 부작용 최소화 하며 입법 고려하며 일하고 있네요
검찰개혁 정장 외치는 민주당은 법안 자체적으로 마련해 선제적 제안 이런것도 없는데말이죠.
정말 이런 행태.. 다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다고 저는 봅니다.
보완수사권 폐지까지 고려하며
그렇지만 국민의 피해와 약자의 피해가 우려되므로 최소한의 경찰 수사에 대한 감독. 견제. 조사권은 놔두는 식으로
보완수사권 없애더라도 그 부작용 최소화 하며 입법 고려하며 일하고 있네요
검찰개혁 정장 외치는 민주당은 법안 자체적으로 마련해 선제적 제안 이런것도 없는데말이죠.
정말 이런 행태.. 다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다고 저는 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514410CLIEN
.
위 베너에 그 이유가 써있습니다.
뭐가 거슬릴까요?
글쓴이의 의도가 어그로를 끄는게 목적이지 자기 의견을 개진하는게 아니잖아요.
그걸 모르고 여기 글쓰시는 건가요?
님의 반응만 봐도 빈댓글이 효과가 큰것 같습니다.
법사위안이랑 정부안이랑 많이 달라서 시끄러웠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