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뜬금없지만 자랑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미래에셋과 키움에 계좌가 있는데 미래에셋 비중이 90프로가 넘어 미래에셋만 올립니다
작년에 밍프께서 당선되고 나서 바로 국장에 들어갔어야 하는데, 20여년간 국장에 투자하며 별로 재미를 본 기억이 없다보니 설마 했던 저를 반성합니다
그래도 작년 가을부터 코인정리+미장 절반정리+신용대출+성과급을 AI ETF / 하이닉스위주로 사다가 올해초부터 삼전과 Sk스퀘어, 현대차를 매집했습니다
다행히 모두 수익을 내주고 있네요
당장 급한 돈이 아니라서 떨어지면 겁먹지 않고 추매를 했던게 큰 도움이 되었네요
삼성전자우는 지난주 금요일에 들어간거라 아직 수익률이 높진않네요
저보다 시드가 크신분, 수익이 더 높은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그냥 자랑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뻘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대박나세요!
여기 클량에서 전도체 관련 글을 읽고 산 종목 수익률이 장난 아닙니다. ㅎㅎ
비록 1주이지만 제 행운의 주식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나시면 젤먼저 머하고싶으신지?